티스토리 뷰

diet tip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후기♬

뿅뿅♥♥♥ 2016. 10. 7. 17:31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후기♬

 

 

꺄악! 내인생에 최고의 몸무게를 찍을뻔하다가

 

날씬한 몸매로 컴백한 1인 여기 있어욧!!!

 

 오늘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로 제대로 감량한 후기를 좀 들려드릴께용^-^

 

 

 

뭐 이런저런 다이어트 안해본게 없을 정도로 관심도 많고

 

그만큼 관리도 철저히 했었어요~

 

그런데 아놔.... 갑자기 왜 이렇게 됐을까,.....ㅡㅡ;;;

 

제가 60킬로를 넘을꺼라는건 상상도 못했어요~ㅜ

 

참고로 제 키는 150 초반대입니다;;ㅋㅋㅋㅋ

 

원래 직업이 간호사인데 점점 유니폼이 작아지던데

 

단추가 안 잠기기 시작하더라구요~ㅜ

 

늘 입던 옷이 안들어가면 이런 사단이 생깁니다아ㅜ

 

 

 

진짜 어떻게 살을 빼지....라고 절망했던 제가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로 13킬로를 감량하게 되어서

 

이렇게 당당하기 후기 작성!!!

 

저 대단하죠??!!ㅎㅎㅎ

 

그냥 포기한 심정으로 살빼려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우연히 코치언니를 만나서 허벌라이프도 처음 알게됐구요~

 

언니랑 마음이 잘 맞길래

 

믿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효과 엄청 많이 보고

 

주변에 소개도 가득가득해준 오지랍녀가 되었답니당ㅋㅋㅋ

 

 

 

 

요즘 싸게 파는곳도 많다고 하던데

 

저는 제대로 관리해주는 곳에서 하고 싶어서

 

정품판매 확실하게 하는 코치언니에게

 

정가로 주고 사먹었어요~

 

먹는걸 터무니 없이 싸게 파는건

 

분명히 문제가 있다고 생각했고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무조건 관리를 제대로 받아야만

 

효과를 본다고 들었거든용~;;;ㅎ

 

 

 

마음맞았던 써니코치언니랑 바로 다이어트 시작!!!

 

처음에는 식욕도 좀 조절 안되고 해서

 

언니 많이 힘들게 했지만 곧 적응해서

 

언니한테 모범생 소리 엄청 많이 들었답니당ㅋ

 

일단 처음에 몸무게에 집착하시면 안돼용~!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자체가 체지방을 빼주기 땜에

 

몸무게보다는 사이즈 감소가 팍팍 된다구용ㅋㅋㅋㅋ

 

언니가 처음에 줄자로 사이즈체크 잘해놓으라고 했던게

 

그냥 하는 말이 아니었던거예요~;;ㅎ

 

몸으로 보여지는게 크니깐 어찌나 신나던지!!

 

 

 

진짜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는 제대로 관리받아야만

 

성공하실수 있다는거 기억하셔야 해용!!

 

단백질쉐이크랑 허벌티만 제대로 챙겨먹고 해도

 

엄청난 몸의 변화를 느낄수 있거든용~;;ㅎㅎㅎ

 

꼼꼼한의 대명사인 코치언니 덕분에 3개월만에 13킬로 감량하고

 

저....44사이쥬 입는 뇨자가 됐습니다앙!!!!

 

 

 

엄청나죠??ㅎㅎㅎ

 

예전에 살찌기 전에도 똑같은 몸무게였는데 그때는 이 사이즈 못입었거든요~

 

여기저기 군살들 때문에ㅜ 그런데 왠걸....

 

예전과 같은 몸무게지만 더 날씬한 사이즈를 갖게 됐답니당!!ㅋㅋㅋ

 

군살 쏙쏙 다 빠지고 탄력있는 몸매가 됐어용ㅋㅋㅋㅋ

 

 

 

정말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효과 짱짱인듯ㅋ

 

남들이 뭐라해도 저는 엄청난 효과를 봤기 땜에 이보다 더 좋을수는 없다!!!

 

코치언니 관리도 잘해주고 사은품도 짱짱 잘챙겨주고

 

친구 소개시켜주면 선물도 줘용ㅋ

 

인간적으로도 계속 친하게 지내고 싶을 정도로 좋은 언니인듯용ㅎ

 

나 진짜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하고 싶은데

 

마음에 드는 코치가 없다??!!

 

이런 생각가지고 있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상담받아 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