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기간다이어트 (허벌라이프 쉐이크)

 

안녕하세요!

저는 이십대 후반 직장인이자 5년 연애 끝에

곧 품절녀가 되는 여자사람이예요^-^

 

 

 

대학을 졸업하고 제가 원하는 곳에 취직을 했더니

급격하게 회식이 잦아지면서 살이 조금씩 오르기 시작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그냥 살이 좀 쪘나?? 이런 느낌이었는데

나도 모르게 몸무게가 60kg 가까이 다다르게 된....ㅎㄷㄷㄷ

오마이갓ㅜㄷㄷㄷㄷ

 

 

 

이렇게 살이 쪄본적이 없는데 큰일이구나...

생각할때쯤 설상가상으로 무거워진 무게에

허리도 아프기 시작했답니다ㅜㅋㅋㅋㅋ

 

 

랜시간 연애를 했기 때문에

슬슬 결혼얘기를 내비추는 남친의 눈빛도 부담스러워질때쯤

빨리 살을 빼야겠구나 하는 마음이 급급..ㅜ.ㅜ

 

 

 

하지만 도대체 어떻게 살을 빼지??

라는 고민에 빠지면서 제 마음도 멘붕...

제대로 맘잡고 운동이라도 하고 싶었지만

매일매일 늦게 마치는터라 시간도 터무니없이 부족하더라구요~~;;;

 

 

이를 어쩌나... 전전긍긍하던 중에

친한 언니로부터

허벌라이프 쉐이크에 대해서 알게 되었어요!!!

 

 

 

 

 

식단조절을 확실하게 할수 있고

근육을 높이면서 체지방을 쫙 빼주기 때문에

요요방지에도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언니는 다이어트하더니 그후로 살이 안찌던데;;;ㅎㅎㅎ

크핫!! 언니 엄청 부럽당ㅠㅋ

 

 

 

언니한테 물어보니

엄청 관리 잘해주는 코치언니를 만나서

단기간다이어트로 살을 쫘악~~ 뺐데요!!

 

 

이럴때는 저도 바로 스피드하게

상담을 받아보는게 인지상정!ㅋㅋㅋㅋ

 

 

 

음... 실제로 언니랑 상담 10분만에 결정!!

왠지 언니가 살을 정말 잘 빼줄꺼라는 확신이 있었어요~~ㅎ

자신만만하고 친절한 언니 짱짱ㅋㅋㅋㅋㅋ

 

 

 

막 시간을 오래 잡으면 중도에 포기할것 같아서

저도 똑같이 단기간다이어트 할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짜달라고 부탁했답니다~

뭐 다이어트할때 드는 돈이야 벌면 되는거고;;;ㅎ

제가 살빼고 예뻐진다는데 그정도 투자는 할수 있어요~ㅎ

 

 

 

코치언니도 엄청 성격 급하신듯ㅋ

총알배송으로 하루만에 택배 받았답니당ㅋㅋㅋ

사은품 엄청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던데

저는 자질구레한 사은품 대신

제품 서비스 더 많이 받았어요~

 

 

 

저는 그렇게 더 좋던데요??ㅎㅎ

언니도 차라리 포장안해도 되고 간편할것 같구용ㅋ

제품서비스 받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얘기해주면

사은품 대신 서비스 받으실수 있데요~

 

 

 

 

 

음... 우선 허벌라이프 쉐이크를 먹으면서

가장 많이 바뀐 습관은 바로 물마시는거예용~

물보다는 커피나 이온음료로 생활하던 제가

허벌티로 매일매일 물을 마시는 사람이 됐다는게

가장 놀라운 일인것 같아요~ㅋㅋㅋㅋ

 

 

 

수분섭취를 많이 하니깐

단기간다이어트 중에도 피부는 더 좋아졌다는 소리를 듣고

입맛조절이 확실히 되서

간식도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역시 사람은 식습관이 개선이 되어야

살이 빠지는게 맞나봐요ㅋ

일주일 정도 지나니깐

몰라보게 붓기도 많이 가라않고

사람이 되어가더이다~~ㅎㅎㅎㅎ

 

 

 

 

허벌라이프 쉐이크 먹는 방법은굳이 설명 안드려도 아시겠죠??

요즘은 워낙 유명하니깐요;;ㅎ

 

 

 

 

아침, 저녁 식사로 먹으면서

저는 간식으로 한두번 더 먹었어요~

아마 그 방법이

단기간다이어트의 핵심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ㅎ

 

 

 

 

그리고 절때 빼먹으면 안되는

알로에겔이랑 듀오제품은 진짜...

사랑입니다아ㅜㅜ

 

요녀석들을 어떻게 먹는지는.... 비밀ㅋㅋㅋㅋ

아무리 같은 제품을 먹더라도

언니가 코치해준대로 먹어야쏙쏙 빠져용!!!

 

 

 

 

 

혼자 잘해보려고 노력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매일매일 코치언니가 관리해주는거랑 천지차이~!

덕분에 한달만에 8킬로 감량하고

 만세불렀쒀...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이 진짜 대단하다고 입

을 떡 벌렸다는거 아녜요;;ㅎ

말이 8킬로지

실제 사이즈는 10kg 이상 빠진것 같아요!!

 

 

 

지금은 유지하면서

간단하게 아침 쉐이크식사만 하고 있는데

조금 더 빠졋.....ㅎㅎㅎㅎ

진짜 대단하죠??ㅎㅎㅎ

 

 

 

허벌라이프 쉐이크는

유지하면서도 조금씩 감량이 돼용!!!!

몸무게 앞자리가 4로 바뀌고 나니

주변 사람들이 엄청 놀래고 있습니다아~

 

 

 

 

 

여차저차해서 올 여름 상견례까지 하게 되고

올 겨울에 드뎌 품절녀가 됩니다요~

드레스핏 걱정 없이 미리 살 다빼놔서

행복한 웨딩촬영만 남았네요~

 

 

 

언니가 결혼 축하한다고

선물도 준다고 했답니당ㅋㅋㅋㅋㅋ

역시 코치언니 짱짱^-^

 

 

 

허벌라이프 쉐이크

그냥 먹는다고 살이 빠지는게 아녜용!

살잘빼주는 제대로 된 코치언니 만나서

꼭 함께 단기간다이어트 하세요!!!

갑자기 살이 쪄서

너무너무 고민이다 하시는 분들 빨리 문의하시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