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헬스장보다 좋은곳 추천! 성서 다사 운동클럽 다빠짐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 헬스장보다 좋은곳을 추천 드릴께요~

 

성서지역에 계시는 분들이라면 꼭 추천드립니다!!!

 

다사에 잘 나가는 운동클럽 다빠짐이라고 하는곳인데요~

 

헬스장 개념보다는 그룹운동처럼

 

타이트한 운동을 하실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하심 되세용!ㅎ

 

 

성서 뒷편 다사지역에 위치하고 있구요!

 

그룹운동 차원에서 순환운동을 위주로 운영하고 있답니당ㅎㅎㅎㅎ

 

운동공간과 상담공간을 따로 해서 상담공간 자체를 카페처럼 해놨어용!

 

너무너무 예쁘죠??

 

한가지 tip을 알려드리자면 공간 어디에든

 

코치님들의 손이 안간데가 없을 정도로 수작업을 많이 했답니당~ㅎㅎㅎ

 

 

운동공간 안으로 들어가시면

 

순환운동과 점핑운동을 다 할수 있도록 셋팅완료~!

 

순환운동을 하는 날에는 트렘폴린이 잠시 사라집니다;;ㅋㅋㅋㅋ

 

성서지역에서 유일하게 점핑운동을 할수 있는 곳이라고 들었어요~

 

1인용 트렘폴린으로 엄청난 운동량을 자랑한다죠??ㅋㅋㅋㅋ

 

 

짜잔~!!! 다빠짐 운동클럽 아침 상황이예요~

 

언니들 어마어마하게 많죠?ㅎㅎㅎㅎ

 

단순히 운동만하는 공간이 아니라 같이 소통하고

 

식단도 봐드리기 땜에 다들 좋아하세요!

 

대구에 이런 공간이 있다니 너무 멋지죵?ㅋㅋㅋㅋ

 

 

요 사진은 타바타운동을 하는 날입니당~

 

몸으로 모든걸 할수 있는 근력운동을 해용!

 

남자코치님들이 모두 모이는 날 게릴라로 진행됩니당~

 

고객님들이 가장 힘들어 하시는 날이기도 하지만 그만큼 운동효과는 굿굿!!!

 

매일매일 하지는 않기 때문에 다들 즐기시는 편이예요~ㅋㅋㅋㅋㅋ

 

 

저희는 매일매일 운동을 오시는 분들이 많은 정도로 출석률이 좋아욧~

 

그만큼 코치들과의 관계성도 중요하고 개인적으로 만나기도 하면서

 

동네 언니오빠들 처럼 친하게 지낸답니당~ㅋㅋㅋ

 

참고로 다사 운동클럽 다빠짐 코치들은 전체 다 유부남 유부녀;;ㅋㅋㅋㅋ

 

아줌마 아저씨들이 모이니 엄청 시끌시끌 하겠죠?ㅋㅋㅋㅋㅋ

 

 

나 진짜 제대로 운동하고 싶다!!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다사 다빠짐 검색해보세요!

 

하루 한시간 운동이 엄청난 변화를 불러올꺼예용!!!!

 

30분 순환운동, 트렘폴린, 타바타운동, 식단조절

 

이 모든걸 한번에 얻을수 있는곳!!!!

 

 

대구에서 나 진짜 제대로 살빼고 싶다! 운동도 하고 싶다!!

 

생각하시는 분들 지금 바로 롸잇놔우~~~

 

다사 운동클럽 다빠짐으로 연락주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