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냐미냐미

대구 앞산 맛집 오이시돗토리

뿅뿅♥♥♥ 2016. 9. 11. 23:40

대구 앞산 맛집 오이시돗토리


주말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말은... 엄청 더웠습니다ㅜ


친한 부부와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남자들 둘이는 완전 더위먹음;;;ㅎㅎㅎ


뭐랄까... 그냥 더운게 아니라 진짜 습하고 덥다고 해야하나??


암튼 남자들이 힘들어 하는 날씨였어요~~;;ㅎ




오늘은 부부동반으로 대구 앞산 맛집 오이시돗토리에 다녀왔어요~


여러분 큐카츠 좋아하시나요?ㅎㅎㅎ


저는 엄청!! 좋아합니당ㅎㅎㅎㅎ


다들 고기 덕후이다 보니 제가 아는 곳으로 소개했지요~


제가 알기로는 동성로에도 있고 상인동에도 있다고 들었는데 


제가 자주 가는곳은 앞산 올라가는 길에 있는 오이시돗토리입니다~!


큐카츠 맛있기로 유명한 집이죠??ㅎㅎㅎ



점심시간에 가면 웨이팅시간이 엄청 긴 곳이라 


조금 일찍 가시거나 하면 좋아요~


늦게 가시면 브레이크 타임에 걸리실수도;;ㅎㅎㅎㅎ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트타임에는 식사가 불가하니 참고하세요!



짜잔~~ 각자 한세트씩 모밀이랑 큐카츠정식!! 


남자들은 양이 적다고 말했지만 천만의 말씀!


먹다보면 양이 엄청나답니당ㅋㅋㅋㅋ


특히 저는 모밀을 엄청 좋아하기 땜에 큐카츠의 반은 남편에게도 갔어요~ㅎㅎㅎ



아직은 더운 날씨이다 보니 어찌나 시원하고 개운하던지;;;


오늘 같은 날씨에 진짜 딱입니다앜ㅋㅋㅋㅋㅋ


그러면 큐카츠를 한번 살펴볼까요?ㅎㅎㅎㅎ


빠알간 속살이 진짜 대박이예요~!!! 너무너무 맛있겠죠?ㅎㅎㅎㅎ



큐카츠를 주문하면 작은 항아리(?) 같은 불판을 주는데요~


거기에 살짝만 익혀서 먹어주면 진짜 맛이 끝내줘용~


소스도 여러가지라서 입맛대로 찍어서 먹을수 있구요~ㅎㅎㅎㅎ


음... 소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반하실수 있는 맛이예요ㅋㅋㅋㅋ



너무 맛있겠죠??!!!ㅎㅎㅎ


요런 돌판에 살짝만 구우면 바로바로 


즉석에서 따뜻한 큐카츠를 먹을수 있습니당!ㅎㅎㅎㅎ


저는 큐카츠를 좋아하긴 하지만 좀 느끼한 감이 있어서 모밀이랑 같이 먹을때 너무 좋더라구요~


큐카츠의 살짝 느끼한 맛은 모밀이 싹 잡아줍니당ㅋㅋㅋ


제가 알기로 모밀 정식은 여름에만 하는 걸로 알고 있는지 


늦기 전에 꼭 한번 가보시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