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구 대명동 맛집 휴블랑 (파스타가 맛있는 집)


다들 주잘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점심때 지인분과 점심식사 약속이 있어서 잠시 나갔다 왔어요~


지인분이 새로 소개시켜주겠다는 대명동 맛집이 있어서 고고!!ㅋㅋㅋㅋ


음식을 굉장히 즐기는 분이라 


대구에 있는 맛집을 다 꿰뚫고 계신;;ㅋㅋㅋ



여기는 대명동에 있는 맛집 휴블랑입니다~


파스타가 맛있는 집이라고 소문난 곳이예요~


듣자하니 동성로와 상인동에도 있다고;;;ㅋㅋ


1인당 만오천원 정도의 가격대로 에피타이져랑 디저트까지 다 먹을수 있으니 


여기서 모든걸 해결하시길ㅋㅋㅋ



곳곳에 개인 노트북을 가지고 앉아있는 사람이 많더라구요~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고 쾌적하고 엄청 좋더라는;;ㅋㅋㅋ


지인분이 추천할만 했어요~!ㅎ



한쪽편에 맥주바처럼 만들어 놓은곳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찍어봤어요~


남편이 나중에 이사가서 와인바 생기면 


이렇게 만들었으면 좋겠답니다;;ㅋㅋㅋㅋ


저도 제법 예뻐서 계속 카페내부를 찍어댔어요~



에피타이저로 나오는 빵인데 달달고소! 엄청 맛있어요~


리필이 되진 않지만 입맛을 돋구기에 딱이랍니당ㅋㅋㅋㅋ


남자들이 특히나 좋아하던데 뭐가 그렇게 좋은지;;ㅎ



해물리소토;;;ㅋㅋㅋ 


칠리소스와 함께 나온다고 해서 매운맛을 가지고 있을줄 알았는데 제법 담백해요~


느끼하지 않게 먹을수 있어서 대만족ㅋㅋㅋㅋ



휴블랑에 가면 세트메뉴가 많이 있는데 스테이크와 대왕치즈파스타 세트입니다~


스테이크는 소고기와 닭고기를 같이 철판에 올려줘서 구워먹게 나와요~


빨리 먹어야 질기지 않게 먹을수 있답니당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대왕치즈파스타!!!


이게 정말 걸작이예용!!ㅋㅋㅋㅋㅋ 


면은 일반 파스타면이 아니라 국수 중면으로 만들어 놨는데 


너무너무 맛있습니당~


매운고추가 엄청 들어가 있어서 매워용~~~ 


치즈의 고소함과 고추의 매운맛이 합쳐져서 


느끼하지 않고 넘넘 맛있었어용~


남편이 이렇게 집중에서 파스타 먹는거 오랜만에 본ㅋㅋㅋㅋㅋ



그리고 디저트로 커피나 빙수 선택 가능해요~


음식을 먹어줬으니 커피가 진리;;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고 3시간 넘게 수다떤듯ㅋㅋㅋㅋ


남자들과 함꼐 앉아서 이렇게 오래 수다를 떨어본건 오랜만인것 같아요~


여러분도 오늘 즐건 주말 보내셨나요??


내일 다시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입니다~


다들 화이팅하시고 굿밤이예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